"제네시스 가격 BMW" 520i 가성비에 예비오너들 싹쓸이BMW 520i가 1만 대 판매를 돌파하며 수입차 시장 대표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첨단 기술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및 국내 다양한 상을 수상한 8세대 5시리즈의 성공 스토리를 소개한다.
"와, 2500 할인" GV80 가격에 수입 하이브리드 SUV지프가 그랜드 체로키 4xe를 대상으로 11월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대 2436만 원의 혜택과 강력한 사륜구동 성능으로 겨울철 대형 SUV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할인 후 가격은 얼마인지, 어떤 사양을 갖췄는 간단히 알아보자.
"가격 깡패, 현대차 대환장" 아이오닉 5 계약 하려다 취소할 수준글로벌 전기차 1위 BYD가 내년 1월 한국에 공식 진출하며, 3000만 원대 전기차 모델을 선보인다. 지리자동차와 립모터 등 중국 전기차 기업들의 국내 공략도 본격화되고 있다. 구체적으로 어떤 모델이 출시 예정인지 간단히 알아보자.
"사실상 배달 공기업" 오토바이 수수료, 제발 확 내려라 난리!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민간 플랫폼과 협력해 착한 소비 문화를 확산하며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이번 협약식과 캠페인은 배달 시장의 변화를 이끌 중대한 첫걸음이다.
"이러니 현대차 욕 못하지" 유독 아이오닉9 역대급 호평 받는 상황현대차 아이오닉 9과 기아 EV9 GT가 뉴스위크 선정 ‘2025 가장 기대되는 신차’에 올랐다. 두 모델은 전동화 기술력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차량으로, 미국 시장에서 현대차와 기아의 입지를 강화할 전망이다.
"현대차, 투싼 가격 대환장" 신형 스포티지 때문에 이거 팔리겠나현대자동차가 2025 투싼을 출시하며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 안전과 편의사양을 기본화하고 새로운 옵션 패키지를 추가해 가격 동결과 합리적 인상폭으로 고객 부담을 최소화했다. 구체적으로 어떤 옵션이 포함 됐는지 알아보자.
"하, 빨리 살걸" 벤츠 E200 9백 할인 끝, 예비오너들 한숨 푹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월부터 할인율을 하향 조정하며 2025년식 모델 판매를 시작했다. 구체적으로 E클래스와 GLC가 많이 팔린 가운데 BMW는 2024년식 모델과 높은 할인율을 유지하며 시장 경쟁력을 이어가 주목할 만하다.
"기아 PV5 초대박 확정" 전국 택배차 운명, 결정 됐다기아와 DHL 코리아가 협력하여 친환경 물류 생태계를 조성한다. 2026년부터 PBV 모델 ‘PV5’를 공급하며, 아시아 및 유럽 시장에서의 협력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기아는 일본 시장에도 진출해 토탈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을 목표로 한다.
댓글 많은 뉴스